낚시광장

사이드메뉴
이전으로
찾기
[행사] 경원F&B 필드스탭 발대식_스탭, 고문, 내빈 등 참석, 경기낚시 활성화 포부 밝혀
2024년 04월
공유
경원F&B 필드스탭 발대식
스탭, 고문, 내빈 등 참석, 경기낚시 활성화 포부 밝혀

이영규 기자



경원F&B 필드스탭 발대식에 참석한 스탭과 직원, 내빈들의 기념촬영.



지난 2월 24일 토요일 충남 당진시 합덕읍에 있는 (주)경원F&B 본사 2층 강당에서 2024년 경원F&B 필드스탭 발대식이 열렸다. 경원F&B 안태준 상무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필드스탭 발대식에는 부문별 필드스탭과 고문 등12명, 경원F&B 직원, 내빈 등이 참석했다.

오전 10시부터 시작된 이번 발대식은 안태준 상무의 사회로 간략한 회사소개, 2024년 신제품 소개, 제품 홍보 전략 등의 발표가 이어졌다. 특히 2023년에 출시한 오래오 글루텐은 모든 스탭들이 열과 성을 다해 제품 홍보를 해준 덕분에 시장에 안정적으로 안착, 많은 판매고를 올렸다는 게 회사 측의 발표였다.

참고로 오래오 글루텐은 놀라운 점착성과 유인력으로 2023년 한 해 유료터와 노지낚시에서 큰 인기를 끈 글루텐 떡밥이다. 특히 배스터가 확산해 붕어 마릿수가 떨어지면서 그만큼 입질 대기 시간이 길어진 것이 최근의 특징인데, 오래오 글루텐의 강력한 형태 지속력과 집어력이 큰 효과를 발휘했다는 게 낚시인들의 평가다.


아쿠아텍배 경기낚시대회 부활 설명회 개최

한편 발대식 도중 안태준 상무는 오는 3월부터 부활하는 아쿠아텍배 경기낚시대회 준비 상황에 대한 설명을 이어갔다. 아쿠아텍배는 지난 2014년을 마지막으로 종료됐으며 근 10년 가까이 공백기를 가졌다. 최근 유료터 경기낚시가 다시 부활 기미가 보이자 오는 3월부터 아쿠아텍배를 재개, 국내 경기낚시 활성화를 선도하겠다는 게 경원F&B 측의 설명이었다.

행사의 막바지에는 2023년 활동 평가에 따른 우수 필드스탭 시상식이 열렸다. 그 결과 유료터 부문의 박성화 스탭이 선정돼 황금배지를 부상으로 받았다. 아울러 1년간 수고한 박병귀 고문에게는 순금 열쇠와 함께 감사패 전달식이 이어졌다.

이번 발대식에서는 임명된 필드스탭들이 자신 소개와 올해의 각오를 들어보는 시간이 이어졌다. 발대식 종료 후에는 경기도 안성에 있는 장광낚시터로 이동, 1박2일간 낚시하며 단합의 시간도 가졌다. 개인 사정으로 오전에 열린 발대식에 참여하지 못한 스탭들도 합류해 즐거운 일정을 이어나갔다.



이준열 필드스탭 팀장이 스탭 임명식에 앞서 안내 사항을 전달하고 있다.


발대식 후 안성 장광낚시터 밤낚시로 열린 낚시행사에서 굵은 붕어를 올린 박병귀 고문.


낚시행사에 참석한 필드스탭이 경원F&B사 떡밥으로 낚시를 준비 중이다.


경원F&B 박병귀 고문이 발대식에 참석한 필드스탭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2023년 우수필드스탭으로 선정된 박성화 스탭에게 황금배지가 전달됐다.


경원F&B 낚시 고문으로 활동 중인 박병귀 고문에게 전달한 감사패와 황금열쇠.




※ 낚시광장의 낚시춘추 및 Angler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무단 복제, 전송, 배포 등) 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애독자 Quiz

매월 30가지 특별한 상품이 팡팡~~

낚시춘추 애독자Quiz에 지금 참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