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은성사 A/S팀
명파, 수파, 수향 시리즈로 낚시인들에게 친숙한 은성은 58년의 전통과 역사를 가진 국내 굴지의 낚싯대 제조 기업이다. 그동안 고객에게 최고 수준의 제품을 제공하며 신뢰를 쌓아왔고 특히 철저한 사후관리 서비스(A/S)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1966년 창립 초기부터 품질에 대한 강한 의지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해왔으며 50여 년간의 노하우를 쌓아오며 국내외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들이 많다.
40년 넘는 경력의 A/S 기술팀 보유
은성이 자랑하는 것은 제품의 우수성뿐 만이 아니다. 제품 판매 후 고객이 안심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신속한 A/S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전문 상담사가 고객을 응대하고 있으며, 접수 후 최단 시간에 문제를 파악해 고객에게 만족할 A/S를 제공한다.
또한, 40년이 넘는 경력을 가진 전문 A/S 기술자를 배치해 숙련된 노하우로 더욱 빠르고 정교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은성 A/S 팀은 매주 신제품 교육, 고객 응대 교육을 받아 제품과 신기술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있으며,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준비할 태세를 갖 추고 있다. 은성의 이 같은 철저한 준비는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브랜드 신뢰도를 강화하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은성 새 로고 ‘O∧’ 발표
은성은 최근 새 로고도 선보였다. 기존 실스타(Silstar) 로고 대신 ‘은성’을 상징하는 ‘O∧’을 사용해 한눈에 은성의 이미지가 떠올라 소비자에게 자연스럽게 각인될 수 있는 이미지를 구현했다. 기존 실스타 로고가 오랜 기간 소비자들에게 각인돼 있어 다소 생소할 수 있지만 새롭게 낚시에 입문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가는 전략을 택한 것이다.
www.silstar.co.kr
(주)은성사가 새롭게 선보이는 A/S팀. 은성 제품은 국내에서
가장 빠른 서비스를 받도록 국내 공장에서 처리할 예정이다.
지난 5월에 이전한 장림동 신사옥에서 연구개발전문
팀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은성의 새로운 기술을 기대해 주세요.” 은성사는 젊은
인력을 확충해 새로운 디자인과 기술 개발에 힘쓰고 있다.
부산 사하구 장림동에 있는 (주)은성사 신사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