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광장

사이드메뉴
이전으로
찾기
[미담] 야마시타 한국 총판 성광물산상사 부산사랑의열매에 7년째 1000만원 기부
2026년 03월
공유

[미담]


야마시타 한국 총판 성광물산상사


부산사랑의열매에 7년째 1000만원 기부


이승호 부산광역시낚시협회 사무국장



지난 1월 22일 부산광역시낚시협회 신년회에서 성광물산상사 김선관(우측에서 두 번째) 대표가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부산사랑의열매) 박영희(좌측에서 두 번째) 팀장에 기부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일본 야마시타 한국 총판을 맡고 있는 성광물산상사 김선관(부산광역시낚시협회 회장) 대표가 부산사랑의열매에 7년 연속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부산사랑의열매)는 지난 1월 22일, 2026년 부산광역시낚시협회 신년회 자리에서 성광물산상사의 성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김선관 대표와 부산시낚시협회 회원들, 박영희 부산사랑의열매 모금사업1팀장이 참석했다.

김선관 대표는 이날 1000만원의 성금을 기탁, 2020년 첫 기부 이후 누적 기부액이 8000만원으로 “성광물산상사는 나눔을 일회성이 아닌 기업 책임으로 여기며 꾸준히 실천해 왔다”고 말했다.

이번 성금은 복지 사각지대 가구 생활 안정 지원, 위기·고립 1인 가구 발굴 및 맞춤형 지원, 취약계층 긴급 생계·주거·의료비 지원 등 부산 시민의 일상 회복을 위한 복지사업에 쓰인다.

김선관 대표은 “기부는 남을 돕는 일이기도 하지만, 나누는 사람에게 더 큰 기쁨으로 돌아온다고 생각한다”며 “그렇게 시작한 나눔이 어느덧 7년째 이어졌고, 이제는 연말연시가 되면 자연스럽게 떠올리는 기업 의무가 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지속적인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2026년 부산광역시낚시협회 신년회를 마치고 낚시협회 회원들과 박영희 팀장이 한자리에 모여 기념 촬영을 했다.


2026년 부산광역시낚시협회 신년회를 진행하고 있다.



※ 낚시광장의 낚시춘추 및 Angler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무단 복제, 전송, 배포 등) 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애독자 Quiz

매월 30가지 특별한 상품이 팡팡~~

낚시춘추 애독자Quiz에 지금 참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