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광장

사이드메뉴
이전으로
찾기
[행사] 제6회 제이에스컴퍼니와 함께하는 격포농어낚시대회 92.3cm 농어 낚은 임채하 씨 우승
2024년 07월
공유
[행사]

제6회 제이에스컴퍼니와 함께하는 격포농어낚시대회

92.3cm 농어 낚은 임채하 씨 우승


조형국 제이에스컴퍼니 마케팅팀




행운상에 당첨된 참가자가 구명조끼를 받고 있다.




격포낚시어선구조협회(새만금낚시)가 주최하고 제이에스컴퍼니가 메인 협찬사로 참여한 ‘제6회 제이에스컴퍼니와 함께하는 격포농어낚시대회’가 지난 5월 13일 전북 부안군 변산면 격포리 격포항일대에서 열렸다.

대회는 농어, 민어 외수질낚시로 유명한 격포항 일대에서 치러졌으며 대회는 농어 외수질낚시로 진행되었다. 본부석에는 제이에스컴퍼니가 24년 6월에 출시할 캔써티 외수질 전용로드를 전시했으며 그 외 CXT, S2슬라임, 참에어 외수질 로드 등 다양한 다운샷, 외수질 로드를 선보였다.

선선한 날씨와 따스한 햇살이 비쳐 대회는 순조롭게 진행되었으며 총 14척의 낚싯배가 격포항에서 출항해 오후 2시까지 경기를 치렀다. 농어의 계절인 5월답게 각 낚싯배에서 많은 양의 농어를 낚았으며 70~80cm 농어가 순위권에서 밀려날 정도로 큰 씨알도 많이 확인되었다.


입상자 모두 90cm 오버로 박빙 승부

입항항 선수들은 오후 2시30분부터 계측과 함께 경품 이벤트에 참가했다. 시상식 사회는 이번 대회에 선수로 참가한 배우 정명환 씨가 맡았다. 경품 이벤트 상품으로 제이에스컴퍼니가 협찬한 참에어외수질로드, 참CXT 등이 지급되었다.

이어진 본 시상에서는 92.3cm 농어를 낚은 임채하 씨가 우승을 차지해 상금 300만원과 제이에스컴퍼니 최고급 외수질 로드를 받았다. 2위는 91.8cm를 기록한 박태운 씨로 상금 200만원을 받았으며 3위에는 91cm 농어를 낚은 김기영 씨가 올라 상금 100만원과 상품을 수상했다.

시상식을 진행한 정명환 씨는 “매번 외수질 대회에 참석하고 있으며 제이에스컴퍼니가 항상 푸짐한 상품을 협찬해 감사하다. 더운날 무사히 경기를 마치고 오신 선수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여성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을 전달하고 있다.


최고급 로드를 걸고 진행한 가위바위보 게임.


제6회 제이에스컴퍼니와 함께하는 격포농어낚시대회’에 시상식 기념 촬영.

좌측부터 새만금낚시 이영광 대표, 3위 김기영, 우승 임채하, 2위 박태운, 탤런트 정명환 씨.








새만금낚시 이영광(좌) 대표와 탤런트 정명환 씨가

행운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92.3cm 농어를 낚아 우승을 차지한 임채하(좌) 씨가

시상을 맡은 이영광 대표와 기념 촬영을 했다.





※ 낚시광장의 낚시춘추 및 Angler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무단 복제, 전송, 배포 등) 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애독자 Quiz

매월 30가지 특별한 상품이 팡팡~~

낚시춘추 애독자Quiz에 지금 참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