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광장

사이드메뉴
이전으로
찾기
[시즌 핫 아이템] 바낙스 아키스 SDC 베이트릴_수심 체크는 물론 스풀 교체까지 자유롭다
2024년 07월
공유

[시즌 핫 아이템]


바낙스 아키스 SDC 베이트릴

수심 체크는 물론 스풀 교체까지 자유롭다


이영규 기자



한치 시즌에 절정을 향해 달려 가면서 수심 체크가 가능한 베이트릴이 각광 받고 있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릴 중 하나가 바낙스의 아키스 SDC 베이트릴이다. 아키스 SDC 베이트릴은 여타 한치용 베이트릴처럼 LCD창을 통해 수심 파악이 가능하며 카이젠 150 베이트릴과 동일한 스풀 교체 기능을 갖고 있다. 즉 한치를 노릴 때는 0.8호나 1호 PE라인을 감아놓은 스풀을 사용하고 농어나 광어 외수질을 할 때는 1.5호나 2호 PE라인이 감긴 스풀로 교체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별매로 판매하는 보조스풀만 추가로 구입하면 돼 굳이 릴을 두 개나 살 필요가 없는 셈이다.


바낙스의 스풀 교체형 한치릴인 아키스 SDC 베이트릴.

디지털 카운터를 통한 수심 체크, 플리핑 레버 등을 장착해 낚시의 편의성을 높였다.

옆면 캡을 열어 간단하게 스풀을 교체할 수 있다.



한치 릴 중 최고의 인기 품목으로 꼽혀

아키스 SDC 베이트릴은 2024년 6월 중순 현재 많은 국산과 일산 한치 릴 중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선상낚시 전문가들은 베이트릴과 전동릴 분야에서 국내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한 바낙스 제품이라는 점, 갈수록 선상낚시 대상어가 다양해지는 상황에서 원줄 호수를 수시로 교체할 수 있는 스풀 교체형 베이트릴이라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아키스 SDC 베이트릴의 주요 특장점은 다음과 같다.


• 120mm 길이의 롱핸들 적용-일반 베이트릴보다 핸들이 긴 120mm 길이의 알루미늄 소재 롱핸들을 적용해 릴링 시 힘이 들지 않는다. 그 결과 핸들 튜닝의 필요성이 없어졌다.

• 스풀 교체 가능-베이트릴 옆면의 덮개를 열면 간단히 스풀 교체가 가능하다.

• 플리핑 레버 장착-베이트릴 본체에 플리핑 레버가 장착돼 있어 스풀을 누르지 않고도 원줄을 풀어줄 수 있다. 핸들을 돌리지 않아도 스풀이 잠기기 때문에 한손 조작성이 뛰어나다.

• 버튼 하나로 조절하는 다양한 기능-베이트릴 본체 상단에 있는 버튼 하나로 수심 리셋, 원줄 호수 입력 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할 수 있다.

• 채비 걸어두기 좋은 노브 홈-핸들 노브에 두 개의 가는 홈이 파여 있어 이 틈에 채비를 감아둘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소비자가격 19만5천원 / 문의 032-550-2030


핸들 노브에 두 줄의 홈을 파 이동 중 채비를

쉽게 걸어둘 수 있도록 했다.




※ 낚시광장의 낚시춘추 및 Angler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무단 복제, 전송, 배포 등) 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애독자 Quiz

매월 30가지 특별한 상품이 팡팡~~

낚시춘추 애독자Quiz에 지금 참여하세요!!